2017학년도 교육실습과 관련하여 교육실습 지도비 납입, 오리엔테이션 등 제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☐ 교육실습 배정학교 및 지도비 납부
1. 교육실습 배정학교 확인 : 소속 학과 사무실 (기 확인한 경우는 재확인 필요없음)
2. 실습기간 : 2017년 4월 3일(월) ~ 4월 28(금) [4주간]
※ 학교에 따라 실습기간이 상이한 경우가 있으므로 유의할 것
※ 학교별로 예비소집이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 실습학교에 확인할 것
(인하사대부중/부고, 정석항공과학고는 사범대학에서 확인 후 실습생에게 별도 공지 예정)
3. 교육실습 지도비 납부 (사범대생 제외)
가
. 납부기간
: 2017년
3월
16일
(목) ~ 20일
(월
)
나
. 납입금액
: 일십만원정
(₩100,000)
다
. 납부방법
: 무통장입금
(1) 입금 계좌번호
: 하나 748-910002-31105 (인하대학교)
(2) 입금자명
: 반드시 실습생 성명으로 입금하되, 성명앞에 소속코드 입력할 것
(예
) 공대생일 경우
: 1홍길동
[소속코드]
소속대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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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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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속대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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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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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속대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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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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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속대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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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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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과대학
(컴공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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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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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연과학대학(식영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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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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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영대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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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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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회과학대학
(소비자/아동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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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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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과대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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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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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과대학
(간호학과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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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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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술체육
학부
(의류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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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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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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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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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명찰제작 및 교육실습록 배부
가. 명찰제작
(1) 명찰 케이스 : 3월 23일(목)부터 소속 학과 사무실에서 수령
(2) 명찰 속지 : 본 공지사항[첨부파일](명찰양식) 다운로드 → 본인 이름으로 변경 입력 → 칼라 출력
→ 명찰 케이스에 삽입 → 교육실습 기간 중 패용
(일반용지로 출력시 케이스 두께가 더 두꺼워서 명찰속지가 빠질 수 있으니 두꺼운 종이를 명찰속지 뒷쪽에 삽입하여 고정)
나. 교육실습록 수령 : 3월 23일(목)부터 학과사무실에서 수령
5. 교육실습 대상자 확인서 발급
가. 발급기간 : 3월 20일(월)부터 소속 학과 사무실에서 수령
나. 발급 및 제출 방법 : 소속 학과에서 확인서양식(1부) 수령 작성 → 본인의 수강과목 수만큼 복사
→ 원본은 본인이 보관, 교수님께 사본 제출 시 원본을 확인시켜 드림
(출석인정 신청 프로그램에 입력할 필요 없음. 단, 수강 과목의 담당교수님이 요청하시는 경우 학과사무실에 문의하여 처리)
☐ (사범대학 주관) 교육실습 오리엔테이션
1. 일시 : 2017년 3월 24일(금) 15시~17시
2. 장소 : 대강당(본관 2층)
3. 대상 : 교육실습 대상자 전원
4. 특강
- 오리엔테이션 (안장호 선생님/정석항공과학고)
- 예비교사 인·적성 및 학생생활지도 상담 특강 (이형태 선생님/동인천고)